NBA 일요일 베팅 요약 데이 오브 더 독스

NBA 일요일 베팅 요약 데이 오브 더 독스

NBA 일요일 베팅 요약 데이 오브 더 독스

Blog Article

NBA 일요일 베팅 현장을 뒤흔드는 충격적인 반전

일요일에는 NBA에서 다소 부진한 결과가 발표되었기 때문에 약체 베팅자들에게 긍정적인 결과였습니다.

가장 놀라운 결과는 덴버 너기츠가 밀워키 벅스를 +6 ½ 포인트 도로 약체로 완파한 것입니다. 스포츠북은 너기츠가 일방적인 경기에서 136-100으로 승리하면서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지아니스 아데토쿤보의 29점에도 불구하고 벅스(31-21)가 서부 컨퍼런스 너기츠와 경쟁하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꺾은 것도 또 다른 큰 반전이었습니다. 캐브스는 NBA에서 가장 뜨거운 팀 중 하나였지만 7½ 포인트의 로드 우승 후보였음에도 불구하고 불운한 피스톤스(12-37)를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새딕 베이는 캐벌리어스가 15-0으로 출발한 후 디트로이트에서 31득점으로 큰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것이 바로 NBA의 아름다움입니다."라고 베이는 ESPN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시작하고 싶지 않았지만, 경기에 복귀할 시간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작은 일들을 시작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베팅 온라인 시장에서도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가 +6 라인을 커버했을 뿐만 아니라 샬럿 호네츠를 115-90으로 꺾는 등 타격을 입었습니다. 원정 경기에서 호네츠를 꺾는 것은 쉽지 않았기 때문에 고군분투하는 클리퍼스의 강인함을 보여준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쿼터 31승 14패는 거래를 성사시키고 스프레드를 31점 차로 메우기에 충분했기 때문에 클리퍼스 베팅업체들에게는 편안한 밤이었습니다.

상상만 해도 크게 뒤집히지는 않았지만 올랜도 매직은 단 11번째 승리를 거뒀습니다. 댈러스 매버릭스를 상대로 110-108로 승리한 것은 긴장감 넘치는 경기였지만 매직은 4회 말 승리를 확정하고 +5 스프레드를 만회하기 위해 필요한 버킷을 성공시켰습니다. 루카 돈치치치가 34득점을 올렸지만 원정팀에게는 역부족이었습니다.

피닉스 선즈는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이길 만큼의 활약을 펼쳤지만 예상보다 훨씬 박빙의 승부를 펼쳤습니다. 115-110의 결과는 스퍼스가 +13의 ½ 스프레드를 쉽게 커버하기에 충분했지만, 스퍼스가 직접 이겼어야 할 경기였습니다. 선즈는 36-19의 경기력으로 4쿼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애틀랜타 호크스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129-121로 이기면서 우승 후보들이 반격에 나섰습니다. 호크스는 스프레드를 0.5점 차로 커버했기 때문에 특히 4쿼터 초반에는 우승 후보 후원자들이 긴장하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애틀랜타는 10점 차로 뒤처져 있었기 때문에 -7 ½ 스프레드를 커버하는 것은 헛된 희망처럼 보였지만 늦게 제트기를 켜서 커버했습니다.

NBA 베팅 시장에서는 시카고 불스가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상대로 -5개의 우승 후보로 선정되었지만, 2쿼터가 끝난 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불스는 2쿼터에 포틀랜드를 44-30으로 제치고 편안한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번 달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불스에게 절실히 필요한 승리였습니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에 126-106으로 패한 유타 재즈에도 부상이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재즈는 3쿼터에 홈팀에 40득점을 허용했고, 팀버울브스는 -2 스프레드를 커버하고 227개 이상의 ½를 근소한 차이로 커버했습니다. 칼 앤서니 타운스는 커리어에서 두 번째로 트리플 더블을 기록했습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